1STEP A/S접수
2STEP 제품회수
3STEP 검품
4STEP 제품발송

A/S기준

무상A/S
  • - 품질보증기간(구입일로부터 3개월)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
  • - 중고품의 경우 중고거래 이전, 최초 구매 기준으로 보증기간 산정(단, 수리가 불가능한 중고품을 매입한 경우 A/S불가)
유상A/S
  • - 고객 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- 당사 서비스 센터 이외의 사람이 진행한 수리, 개조로 인해 파손, 분실 혹은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- 전기 용량 등을 틀리게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  • - 설명서 상의 사용 기준에 따라 사용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-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풍수해, 가스, 염해, 지진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-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

A/S비용

배송비
  • - A/S센터로 제품이 오고 갈 때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로, 무상 A/S에 해당하는 경우 ㈜나비스토리에서 부담,
  • - 유상 A/S의 경우 고객부담으로 산정 (편도 2500원, 왕복 5000원 발생)
유상A/S비용
  • -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A/S를 접수하는 경우에 적용, 제품별 A/S비용 상이
  • - *품질보증기간내 접수된 건이라도 유상 A/S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 비용 부담
  • - 검품을 위한 분해시 재결합이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수리가 아닌 교체로 A/S진행 (A/S비용=제품 교체시 소요되는 금액)

고객센터

02-853-2092

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주말 및 공휴일 휴무